-------광고 연속 게제 방지 테이블-------
아래로 스크롤 하여 본문을 읽어주세요
상세페이지 제작해드립니다 – 제작 예시 첨부
필자는 브랜드, 제품, 서비스에 맞춰 기획, 디자인, 제작까지 진행하는 상세페이지 제작을 오늘부로 시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제품과 서비스의 가치를 고객에게 직관적으로 전달하고,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디자인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제가 간단하게 제작한 상세페이지 예시를 소개합니다. 가상의 상품을 예시로, 타깃층과 톤앤매너(디자인의 시각 또는 감성)를 설정하고, 고객의 시선 흐름을 고려한 구조로 설계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예시는 매우 심플하게 제작했고 여백이 많습니다. 이러한 여백들은 의뢰주들의 요구나 피드백을 적극적 반영하려는 것을 간접적으로 표현하기 위함입니다. 상품이 유용한 도구임을 어필해야 할 경우 고객이 스크롤할 때 자연스럽게 문제 → 해결 → 신뢰 → 행동 흐름으로 구성되도록 하는 것이 원칙입니다.
상세페이지 구성 예시 이미지는 광고를 지나 하단을 확인 해 주세요.


의도적으로 상품과 문구를 일치시키지 않아 제가 직접 제작 참여를 했다는 것을 보여드리고자 했습니다. 편의상 AI툴을 전혀 사용하지 않지는 않겠지만, 유년시절부터 각종 디자인 프로그램 만지는 것을 취미로 삼아왔기 때문에 구체적인 피드백은 직접 손수 수정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디자인은 단순히 보여주는 것이 아니라 느끼게 하는 시각적 언어입니다.
필자는 상품과 서비스의 핵심 가치를 전달하며, 전환율을 높이는 상세페이지를 제작하는 것을 목표로 할 것입니다.
간단한 작업이라도 부담없이 말씀하셔도 됩니다. 작업의 단순함 또는 난해함에 따라 단가는 유동적으로 조정될 것입니다.
관심 있는 분들은 언제든지 문의 주세요. HPMK 블로그 필자 올림